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자동이체 정보를 한눈에 보고싶다면 통합관리서비스 페이인포 홈페이지 사이트를 찾아라

by 이슈이슈맨 2023. 1. 10.
728x90

매달 자신의 계좌에서 빠져나가는 

자동이체 현금, 어디에서 들고 가는지

내가 자동이체를 했는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자동이체 정보를 한눈에 보고 싶다면 

이제는 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 

페이인포 홈페이지 사이트를 찾아보세요.

자동이체 정보를 한눈에 보고싶다면 통합관리서비스 페이인포 홈페이지 사이트를 찾아라

바쁘게 살다 보면 내 월급은 그냥 나의 

계좌를 거쳐만 갈 뿐 돈이 다 어디로 

갔는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한 번씩 통장정리를 하고 나면 

' 어 뭔데 매달 만원씩 빠져나가지?',

'매달 자동이체로 빠져나가는 게 뭐지?'

하고 생각할 때가 한 번씩 있습니다. 

 

자신이 했지만 어떻게 자동이체가 되어 

매달 빠져나가는지, 큰돈도 아니고 

몇천 원, 만원 정도라서, 돈이 빠져 

나갈 곳으로 빠져나가고 있겠거니

했다가 나도 힘든데 계속해서 빠져

나가고 있는 어느 날엔가 기분에 

따라서 자동이체를 했던 후원단체 등으로 

내 피 같은 돈이 빠져나가고 있을 때를

한 번씩 느꼈을 겁니다. 

 

이럴 때 남 눈치 보지 않고 또는 자동이체 

되고 있는 후원단체에 전화하는 

부담 없이 자동이체를 해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동이체 정보를 한눈에 보고싶다면 통합관리서비스 페이인포 홈페이지 사이트를 찾아라

자동이체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728x90

payinfo 사이트를 방문해서 

계좌자동이체조회, 계좌자동이체해지,

계좌자동이체변경, 해지결과확인,

변경결과확인 등 자신의 

자동이체의 모든 정보를 

다양한 은행 홈페이지 방문 없이 

조회, 해지, 변경이 가능한

자동이체 계좌통합관리 할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 정보를 한눈에 보고싶다면 통합관리서비스 페이인포 홈페이지 사이트를 찾아라

payinfo 홈페이지에서는

계좌 통합뿐만 아니라

카드 통합도 가능해서 

클릭 한 번으로 내 카드 또한 한눈에 

볼 수가 있습니다. 

 

이제는 다양한 카드사이트,

다양한 은행 홈페이지를 일일이

로그인해서 들어가지 않아도 

자신의 계좌정보, 카드정보를 

통합해서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자신의 돈을 지킬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 정보를 한눈에 보고싶다면 통합관리서비스 페이인포 홈페이지 사이트를 찾아라

계좌정보통합관리 서비스 페인인포

(Payinfo) 홈페이지

 

자동이체 정보를 한눈에 보고 

나의 금융정보를 확인해서 

스마트하게 자신의 돈도 지키고 

쓸데없이 자동이체 되는 부분은 

해지하면서 자신도 모르게 낭비되고

있는 현금도 붙잡으면서 

슬기롭게 금융생활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Payinfo(페이인포) 사이트

체크하셨다가 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https://www.payinfo.or.kr/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www.payinfo.or.kr:443


출처 : 페이인포(payinfo) 홈페이지

728x90

댓글